의욕이 없을 때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5가지 방법

인정합시다. 인생은 동화가 아니에요. 우리 모두는 아무 일도 잘 풀리지 않거나 하루 종일 기분이 나쁜 날이 있어요. 체육관에 가거나, 회의나 시험을 준비한 경우 혹은, 요리를 한 경우 혹은, 침대에서 일어나기만 하게되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요. 내 친구가 일을 미루거나 감정 기복이 없다는 것. 우리는 그것을 동기부여라고 불러요.

솔직히 말하여 의욕이 꺾이는 것은 굉장히 위험해요. 그것은 단지 장애물로 도착하고 작업에서 진행하려는 대부분 진행을 지연시켜요. 때때로, 당신이 좋아하는 일조차 지루한 경우 혹은 따분할 때가 있어요. 그 때 당신은 안주하게 만들 것이라서 그것과 싸우고 성장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람들은 드물게 의욕 상실과 지루함을 혼동하지만 실제로는 의욕 상실이 덜 두려운 것이라고 합니다. 아래에서 논의하는 사기 저하의 측면은 당신을 섭취하고 토라지는 기생충과 유사해요.

수년 동안 나는이 감정을 마음에서 벗어나고 내가 의도 한 것을 완성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했어요. 내가 그것에 성공할 때마다 나는 내가 의욕 저하를 극복한 방법을 적었고, 이 기사는 나에게 효과가 있었던 대부분 시도되고 검증된 방법을 모아 놓은 것이라고 합니다. 그들이 도움이 되길 바래요. 나는 그들이 할 것이라 하는 것을 압니다.

동기 부여의 이유에 대한 이해

기분이 우울한 경우 혹은 의욕이 없을 때 가장 우선 해야 할 일 중 한가지는 앉아서 왜 그렇게 느끼는지 생각해 보는 것이라고 합니다. 이 느낌은 이유 없도록 최초로 되지 않으며 잠재 의식적인 이유가 있을 수 있어요. 당신은 두려움 로 인해 의욕이 꺾일 수 있어요.

아마도 무언가가 당신이 더 이상 당신의 길을 가는 것을 막고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작가는 수용을 두려워하므로 드물게 의욕을 잃어요. 그들은 책을 마치기 전에 출판물이 자신의 원선택할 받아들이지 않거나 독자나 대중으로부터 거부당하는 것과 같은 결과를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요. 의욕 상실 뒤에 있는 이유를 해결해야 하며 이에 직면해야만 이를 수행할 수 있어요.

그리고 잘못되거나 달성할 수 없는 목표를 설정한 경우 혹은, 갈등이 생기거나, 도전 과제가 부족해서 의욕이 저하될 수도 있어요. 그것이 무엇이든 직면하고 명확성을 얻으십시오. 이런식으로 하게되면 작업을 완료할 때까지 계속해서 동기 부여를 받을 수 있어요.

수호 천사(친구나 지인)를 불러서 시간을 보내세요.

수호천사란 당신의 첫 번째 연락처 또는 당신이 정말 가까운 사람을 의미해요. 그것은 항상 당신을 위해 곁에 있는 가장 친한 친구, 당신에게 최고의 조언을 시켜주는 당신의 행운을 빌어주는 사람, 당신의 배우자 또는 당신의 엄마일 수 있어요. 나는 일반적으로 엄마에게 전화를 걸어 일에 대한 동기부여를 언급하지 않고 10분 동안 간단히 이야기해요.

전화를 받은 지 8분 만에 저는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이라고 합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면 마음이 지금 바로 젊어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화학 물질이 지금 바로 방출된다는 것을 읽었어요. 자, 가족과 대화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알기 위해 과학이 필요하지 않아요! 다음에 전화하세요.

낮잠으로 에너지 충전

곤경에 처하게되면 잠을 자십시오. 나는 이것이 실제로 시도하기 전까지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것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한 번은 오랜 시간 진행된 과제를 끝내기 위해 정말 의욕이 없었어요. 저는 45분 동안 낮잠을 자기로 결정했고 깨어났을 때 기분이 상쾌하고 의욕이 넘쳤습니다. 나는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작업을 완료했고 그 이후로 이것이 나의 두 번째 치료법이었어요.

스마트폰에서 위안을 찾지 마세요

반융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의욕을 꺾는 데 위안을 구하지 마세요. 그것들은 우리의 잠재의식에 충분한 우울증을 유발하고 있고, 당신이 낮을 때 그것을 보면 결국 기분이 더 나빠질 것이라고 합니다. 토론에 참여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나 YouTube를 사용하지 않도록 휴대전화를 멀리하는 것이 좋답니다. 이때 한자리에 앉아 휴대폰을 스크롤하는 것보다 충전할 무언가가 필요해요.

산책

산책만큼 상쾌한 것은 없어요. 쇼핑몰, 융합 단지, 역, 커피숍 또는 기타 장소와 같이 사람이 많은 장소로 이동해요. 당신에게만 세상이 느려진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목적지를 향해 빠르게 다가오고 있으며 모두 각자의 일을 하느라 분주해요.

면접 장소로 데려다 줄 버스를 기다리는 정장 차림의 사람들, 전화로 거래를 마무리 짓는 사업가들, 태양 아래서 땀을 흘리는 경찰, 그리고 지나가는 많은 사람들을 보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걸으면 금세 상쾌함을 느낄 수 있으며 이미 의욕이 꺾인 채 시간을 낭비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결론

동기 부여는 대부분 창의성, 포부, 목표, 목적 및 대부분 좋은 일의 핵심이며 이 느낌이 스며드는 순간 대부분 것이 제자리를 찾을 것이라고 합니다. 항상 의욕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만 의욕 저하의 희생양이 되지 않는 것도 중요해요. 때때로, 당신은 당신을 움직이기 위해 인생에서 킥이 필요하며 이것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전파할 몇 가지 방법이라고 합니다. 저를 믿으세요. 의욕이 꺾여도 괜찮습니다. 옳지 않은 것은 토라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가야! 행동을 취합니다.